직장인을 위한 커피값 아끼기 앱테크 3가지

직장인 커피값 아끼기 앱테크

최근 물가 상승과 인건비 인상으로 인해 커피값이 부담스러워진 직장인들이 많습니다. 매일 출근길에 한 잔의 커피를 즐기며 하루를 시작하는 데, 이제는 그 큰 비용이 고민이 되는 상황이죠.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늘은 ‘커피값 아끼기 앱’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앱들은 걷거나 간단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활용해 커피를 구매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앱은 크레페이, 야핏무브, 캐시보카입니다. 이 글을 통해 각 앱의 특성과 활용 방법까지 알면 커피값 아끼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크레페이: 쇼핑과 커피값 아끼기

가장 먼저 소개할 앱은 크레페이입니다. 이 앱은 적립한 포인트를 쿠팡, 네이버 쇼핑, 11번가, 지마켓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간편 결제를 결합한 플랫폼이기 때문에 정립한 포인트의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크레페이의 특이한 점은 포인트를 정립하는 방법이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앱 설치 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포인트를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장소에 체크인하거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행위 등이 포인트와 연결됩니다. 설문 조사 또는 동영상 시청으로도 포인트를 얻는 시스템이니, 직장 생활 중 짬짬이 활용해 보세요.

따로 시간을 내서 해야 하는 앱테크가 있는 반면, 앱만 설치해 놓고 방치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앱테크도 있습니다. 모든게 귀찮다? 라면 방치형 앱을 이용해보세요. (참조: 돈농사, 방치형 앱테크, 가장 쉬운 재테크 방법)

포인트 사용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기프티콘 구매는 크레페이 앱 내에서 가능하며, 원하시는 상품을 쇼핑몰에서 선택한 후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그 과정에서 크레페이의 발급 계좌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되니 사용자 친화적인 구조입니다.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이렇게 쉬운 앱이라면, 꼭 한 번 사용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커피값 아끼기 앱 크레페이
출처: Crepay, Inc. / 크레페이 (구글플레이)

야핏무브: 대중교통과 커피값 아끼기

야핏무브(YAFIT MOVE)는 걷기나 자전거 타기 등 신체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입니다. 다른 앱들에 비해 세 배 높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점이 특히 매력적이에요. 물론 걷기뿐만 아니라 자전거를 타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니, 이 점이 정말 큰 장점이죠. 이렇게 쉽게 모은 포인트는 커피 기프티콘이나 네이버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어, 커피를 자주 마시는 직장인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야핏무브의 꿀팁은 지지자 기능입니다. 자신의 지지자를 초대하면 그들이 포인트를 모을 때마다 나에게도 추가 적립이 이루어지는 구조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건강을 챙기며 커피값 아끼기 찬스도 생기니, 더욱 동기 부여가 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매일 걷는 것을 잊지 않고 건강과 경제적 이득을 동시에 챙겨보세요.

활동적인 직업을 갖고 있거나, 건강을 위해 걷기나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보기 앱테크도 추천해 드립니다. (참조: 효율적인 만보기 앱 추천 9개 활용법)

커피값 아끼기 앱 야핏무브
출처: 야나두 / 야핏무브 (구글플레이)

캐시보카: 영어 공부와 커피값 아끼기

세 번째로 소개할 앱은 캐시보카입니다. 이 앱은 영어 공부를 하면서 동시에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직장인으로서 시간을 내어 영어를 공부하기란 쉽지 않은데, 이 앱을 통해 조금씩 영어 실력을 높이고 동시에 돈도 벌 수 있으니 일석이조죠.

앱 내에서 영어 단어 문제를 맞추면 캐시가 정립되고, 틀린 단어는 다시 복습할 수 있는 기능 덕분에 영어 학습이 효과적입니다. 또한 만들어진 단어장은 캐시로 판매할 수 있어, 학습이 끝난 후에도 경제적 이득을 누릴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렇게 적립한 캐시는 현금으로 바꾸거나 기프티콘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니, 커피값을 아끼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커피값 아끼기 앱 캐시보카
출처: Nmax Inc. / 캐시보카 (구글플레이)

마무리

오늘은 직장인을 위한 커피값 아끼기 앱테크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크레페이, 야핏무브, 캐시보카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앱들을 통해 매일의 커피값 지출을 줄이고, 똑똑한 소비를 실천해 보세요. 각 앱의 특징을 잘 이해하고 적절히 활용하여 커피값을 아끼는 일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

관련 앱테크 :

머니키보드: 스마트폰으로 문자, 카톡, 검색만 해도 돈이 들어온다

비트머니: 걷다보면 비트코인이 생긴다

하루 1만보, 윈워크 앱테크로 건강과 기프티카드 챙기기

금융 재테크 :

도전 골든100적금 6개월 만에 120만원 모으고 7.1% 금리 받는 방법!

KB스타적금Ⅱ로 연 8% 고금리 적금 받는 3가지 비법

넥센타이어 우리카드로 월 3천원 타이어 렌탈? 실제 사용 후기